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나리로 나의 피부 고민 리턴

by k-beautyman 2024. 2. 18.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

남녀 그리고 동서양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유분일 것입니다. 유분으로 인해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드름이 많은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완료한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토너를 소개하겠습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토너의 또 다른 이름은 '예민한 피부 토너', '미나리토너', 여드름토너' 입니다. 피부와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물질인 판토테산이 함유된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로 만들어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 주고 진정시키는 토너입니다. 미나리는 알카리성 음식으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미나리를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한 통착즙 추출법을 통해 나온 미나리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산뜻한 미나리처럼 풍성한 수분감으로 끈적임이 없는 워터 타입의 토너입니다. 

 

미나리 중에 미나리 한국 청도의 한재 미나리

이 토너에 사용 된 미나리는 어디에서 구했을까요! 미나리하면 가장 유명한 것이 한국의 청도에서 재배되는 한재 미나리입니다.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만을 엄선해서 사용합니다. 미나리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판토테산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평가가 완료된 것입니다. 이런한 효능은 원료적 특성에 한합니다. 

통착즙 추출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미나리를 엄선합니다. 다음 줄기부터 잎까지 깨끗하게 손질해 줍니다. 이어 깨끗하게 손질해 준비 된 미나리를 통으로 착즙합니다. 남은 미나리 원물을 다시 한번 저온 추출합니다. 그런 다음 미나리 착즙액과 추출물을 혼합하여 동결 건조합니다. 비로소 농축 된 미나리 추출물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의 절취선을 따라 열면 안쪽에 한재 미나리 '통착즙 추출법'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여드름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특히,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하다는 인체적용시헙을 완료했습니다. 4주 사용 후 피지량이 무려 25%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4주 사용 후 21명을 대상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2021년 01월 25일부터 2021년 04월 29일까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했을 때 적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습니다. 설문평가 만족도를 보니 100%의 설문자가 "끈적임 없이 깔끔한 느낌이입니다", "순하다고 느꼈어요" 라고 응답했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약간의 개인차가 있습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토너는 세안 후 화장솜 또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들어 피부결을 따라 발라주면 됩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깔끔한 느낌의 수분이 필요한 모든 여드름성 피부에 적극 추천합니다. 

피부에 답답함 없이 여드름 걱정 안해도 되는 인생 토너가 될 것입니다.

미나리 토너와 더불어 미나리 에센스, 미나리 약산성 폼, 미나리 스팟을 함께 사용하시면 민감한 피부 관리에 더욱 좋을 것입니다.

 

모두 사용한 제품 용기는 잘 버려야겠죠!

동물들을 아프게 하지 않고 푸드를 통해서도 충분히 아름다워 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가 아름다워지는 만큼 우리의 지구도 건강하게 지켜야겠죠!

단상자는 종이 재질입니다. 분리배출하면 됩니다. 캡은 플라스틱(PP)입니다. 세척 후 분리배출해 주세요. 용기박킹도 플라스틱(PE)입니다. 세척 후 분리배출해 주세요. 용기 또한 플라스틱(PET)입니다. 라벨 먼저 제거하고 세척 후 분리 배출해 주세요.

한가지 주의할 것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은 무코팅 라벨과 단상자를 사용하여 용기 표면에 종이가루가 보일 수 있습니다.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마찰로 인한 현상으로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